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전문점 중 하나인 모모스 커피는 이제는 비단 부산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명한 커피 명소가 되었다. 모모스 옆에 2015년 10월 기존의 비슷한 분위기를 보여주었던 커피 애비뉴를 인수해서 새롭게 단장한 커피전문점이 바로 RBH COFFEE인데 송정의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 매장의 2호점이라고 할 수 있다.


RBH COFFEE는 온천장역 2번 출구 온천천을 도도히 관망할 수 있는 장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짙은 그레이와 엷은 블루의 혼합한 색감을 주는 차콜 빛은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모던함의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다.

긴 테이블로 장식된 입구 편은 다양한 세미나나 커피 시음회를 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부엌과 바로 연결된 간이 테이블은 소통의 힘을 느끼게 해준다.


전반적으로 한국적인 멋을 내기보다는 어딘지 서양형 인테리어를 접목한 실내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쪽 독립된 공간에서는 소수의 미팅 장소로 아주 적당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실내에서 바깥으로 나가는 작은 테라스 형 테이블이 앙증맞게 자리 잡고 있는데, 봄과 가을 외에는 그렇게 활용도가 뛰어나지는 않을 것 같다.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며, 테이크 아웃 커피보다 더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